티스토리 뷰

Daily

책을... 써달라구요?

그랩그랩 2018. 10. 3. 14:38


얼마전에 비제이퍼블릭 이라는 출판사에서 책을 써보지 않겠다고 메일이 왔었다. 


이런 메일은 처음 받아보는 것이었고, 솔직히 월 평균 200명 밖에 되지 않는 내 글을 보고 왔다고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기인가 싶어 어디서 나를 알고 왔는지 물었다.


하지만 예상과는 다르게 내 블로그를 보고 메일을 보내셨었다. 하지만 나는 책 집필이 쉽지 않다는 것은 알지만 책 집필 과정에 대해서는 전혀 몰랐기 때문에 어떻게 진행 되는지, 아직 대학생인데 괜찮은지를 되물었다.


집필 과정을 설명해주셨고 그 와 함께 아쉽게도 회사 방침상 대학생과는 작업을 할 수 없다는 답변을 받았다.


하루의 해프닝 같은 일이었지만, 내 글을 누군가 보고 있고, 조금 더 책임감을 가지고 글을 써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.

'Dail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Stackoverflow 0.1k 달성!  (0) 2017.12.20
billboard.js의 Author로 등록  (0) 2017.11.21
댓글
Total
Today
Yesterday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